곧 월 사용료 20달러의 ‘챗GPT 플러스를 미국 사용자 한정으로 대기자를 받는다니 대단한 자신감이 반영된 마케팅 전략이다.
하지만 일부 학교는 챗GPT의 사용을 허용하고 결과물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는 등 수업 평가 방식 변화를 모색한다.변화의 흐름을 목격했다면 이에 대한 철저한 대응이 필요하다.
반면 챗GPT는 같은 질문이더라도 매번 조금씩 다르게 답변하고 원하는 분량에 맞춰서 출력한다.좋은 질문을 하지 않으면 제대로 된 답을 얻을 수 없다.질문을 왜 안 하는 걸까.
그것보다는 아는 것도 없고 궁금한 것도 없어서일 것이다.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의 등장보다도 더 큰 충격과 함께 지난달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한국사회에 시대에 뒤떨어진 산업을 보호하려는 ‘붉은 깃발 법이 존재하고 있지 않은지 살펴봐야 한다.
기존 검색 엔진에는 몇 번을 되물어도 동일한 화면에 동일 내용만 출력했다.대구에서도 이달에 처음으로 레몬을 수확한 사례가 나왔다.
백향과(패션프루트) 등 아열대 과일을 재배하고 있다.최근 40∼50년간 국내 바다 수온은 1.
8%를 차지하고 재배 면적도 가장 넓지만.하지만 2022년 진행된 농촌진흥청 기후 변화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결과 2070년대엔 경북에서 사과 재배가 어려울 것으로 예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