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권단 워크아웃 동의까진 ‘첩첩산중 크게보기태영건설이 워크아웃을 신청하면 ‘기업구조조정촉진법(기촉법)에 따라 2주간 채무가 유예된다.
향후 논산시 내 주택 공급계획이 불안정한 가운데 2025년 입주 예정인 논산시 내 유일한 새 아파트로 눈길을 끈다.교통의 경우 KTX 논산역과 인접했고 시내버스정류장.
사고 건수와 금액 모두 금융위기 후폭풍 등으로 부동산 경기가 급락했던 지난 2012년(14건.현재 국내 부동산 시장은 1군 건설사가 짓는 아파트로 수요가 몰릴 수밖에 없는 분위기라는 취지다.실제 건설사 부도가 수분양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상당하다.
수요자 입장에서는 안심하고 분양받을 수 있는 기업을 선호하기 때문이다.전용면적별로는 △84㎡A 151가구 △84㎡B 146가구 △84㎡C 82가구 △106㎡ 71가구 △152㎡PH 2가구 △158㎡PH 1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대형 건설사가 짓는 단지로 안정적이고 분양가격이 주변 대비 합리적이라는 평가를 받아 수요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된다.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은 환영한다면서도 자신들의 현수막은 ‘팩트에 기반했다고 주장하며 먼저 (현황을) 파악해 볼 것이라고 하니 아직은 반쪽짜리이다.
해결 과정을 공정하게 제공하며.이재명 방탄의 마지막 퍼즐이라는 현수막을 스스로 철거하고 대신 ‘국민의 뜻대로 민생 속으로라는 현수막을 거는 뉴스와 사진을 보며 든 생각이다.
매번 습관처럼 모든 것을 상대 탓으로 돌리는 말싸움을 반복하는 무책임한 출연자와 방송을 속수무책으로 지켜봐야 하는 대다수 국민은 자괴감만 높아간다.방송의 본질적 기능은 분열이 아니라 통합에 있다.